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비트 효능 ♠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요~! 본문

생활정보

비트 효능 ♠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요~!

정보의 호수 2017. 9. 25. 11:44

아직은 더운 날씨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쌀쌀한 느낌이 드는

 

요즘입니다.

 

이런 환절기일수록 면역력이 약해지는 것을

 

경계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인데요.

 

오늘은 그냥 봐도 몸에 좋을 것 같은 (ㅎㅎ)

 

비트 효능에 대해 이야기해볼려고 합니다.

 

 

 

먼저 비트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합니다.

 

이 두 가지 성분은 면역력을 키워주는데

 

필요한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c가 풍부해서

 

피로회복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혈관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는데요.

 

혈관에 쌓인 노폐물을 청소해줘서

 

맑은 피가 돌게끔 도와준다고 합니다.

 

땅속의 심장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만큼

 

색도 붉고 참 예쁘잖아요?ㅎㅎ

 

 

 

그리고 베타인 성분이 있는데요.

 

간 세포의 재생을 도와주고

 

잦은 음주와 야근에 지친 분들에게 있는

 

간 손상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

 

 

칼륨 성분이 풍부해서

 

현대인의 고질병인 나트륨 과다섭취 위한

 

배출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안토시아닌 성분은

 

활성산소를 제거해줘서

 

항암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나 비만 당뇨에도 좋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비트는 생으로 먹는 것보다는

 

즙을 내어 먹어 흡수가 빠르게 해주는 것이

 

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이쯤되면 끝판왕이라도 불러도 괜찮겠네요.

 

다소 생소한 이름이긴 하지만

 

잘 챙겨드시고 환절기 건강

 

야무지게 챙기시길 바랍니다.

 

비트 효능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