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부산 양정동 미더덕찜이 맛있는 탱자네 참 미더덕찜! 본문

일상

부산 양정동 미더덕찜이 맛있는 탱자네 참 미더덕찜!

정보의 호수 2017. 9. 28. 17:30

오늘은 퇴근하기 전부터 마음이 설레었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고 사랑하는

 

미더덕찜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였죠.

 

퇴근 땡하자마자 회사사람들과 향한 곳은

 

회사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부산 양정동 미더덕찜 탱자네 참 미더덕찜이였습니다.

 

완전 신났습니다ㅎㅎ

 

 

약간 어둑해질때 찍어서 그런지

 

간판이 유난히 밝은 느낌입니다.

 

간판에 대놓고 미더덕찜이라고 해놓았으니

 

적어도 중간은 가겠지라는 마음을 가지고

 

기분좋게 들어갑니다.

 

 

위치는 이 위치인데

 

검색은 되지 않네요.

 

이전에 올렸던 더수제라는 돈까스집

 

맞은편에 있습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거에요ㅎㅎ

 

 

 

기본적인 차림표인데요.

 

밑에 보이십니까?

 

특미 참 미더덕찜이라고 되어 있네요.

 

주저없이 시킵니다.

 

우린 지금 배가 고프니깐요ㅎㅎ

 

 

실내 분위기는 그냥

 

일반 술집같은 느낌입니다.

 

밥집인가 술집인가 애매모호하긴 한데

 

메뉴가 다 술안주입니다.

 

저한테는 그렇네요ㅎㅎ

 

 

 

나오기전에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인데요.

 

소세지와 호박전이 나오고

 

매콤한 어묵볶음과

 

저 톳처럼 생긴 반찬은 사장님이 가르쳐주셨는데

 

까먹었습니다ㅠㅠ

 

그리고 저 김치

 

너무 시원하고 맛납니다~

 

 

메인인 참미더덕찜이 나옵니다.

 

톡 터지는 안의 국물과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예술입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참미더덕을 찾나봐요.

 

물론 저한테는 그냥 미더덕도 맛나지만요ㅎㅎ

 

 

 

소주 1잔과 함께 먹으니

 

아주 절로 흥이 납니다.

 

아삭한 콩나물과 향이 좋은 미나리 조합도 좋고

 

보물찾기 하듯 쏙쏙 빼먹는 미더덕까지

 

오늘은 아주 좋은 날입니다.

 

이상 부산 양정동 미더덕찜 일등! 탱자네 참 미더덕찜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