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부산 시청 삼겹살 ♥ 끝판대장에서 괜찮은 고기 먹고 왔어요! 본문

일상

부산 시청 삼겹살 ♥ 끝판대장에서 괜찮은 고기 먹고 왔어요!

정보의 호수 2017. 11. 20. 14:51

반가워요~ 벨벳이에요.

 

요새 날이 추워지는 속도가 참 빠른데요.

 

이럴때일수록 속은 든든하게 하는 것이

 

올 겨울을 이겨내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겠죠!

 

그래서 어김없이 뭐 먹을데 없나 하고

 

주변 어슬렁거리다가

 

부산 시청 삼겹살인 끝판대장이라는 곳으로 향했어요.

 

 

 

위치는 시청역과 거제역 사이인데요.

 

갑자기 노래가 떠오르네요.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어디보다 가깝다 멀다하기 애매한 딱 중간에

 

자리잡고 있어요.

 

주민센터 근처니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일단 들어가기 전에 입간판부터 한컷

 

중량이 조금 낮긴 하겠지만

 

다른 곳에 비해 괜찮은 구성이네요.

 

허나 저는 기본이 잘 되어있는 집은

 

뭘 먹어도 맛나다라는 신조가 있어

 

처음 가는 집은 무조건 기본메뉴를 시킵니다.

 

여기서는 생삼겹살이 되겠죠?

 

 

외관은 갓 오픈한 것처럼

 

굉장히 깔끔해요.

 

한바탕 왔다갔는지 좀 한적하길래

 

창가에 있는 자리에 앉았어요.

 

삼겹살과 목살을 시키고 있으니

 

알바분이 구루마(?)를 끌고 오시네요.

 

 

그러고는 기본메뉴랑 계란탕을 주셨어요.

 

저는 이렇게 묽은게 더 맛나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나오면 항상 챙겨먹어요.

 

기름진 걸 먹기 전에 이렇게 속을 채워놓으면

 

다음날 후환이 없더라구요~

 

 

찍어먹으라고 준 것 같은데

 

나름 플레이팅인 것 같아요.

 

막 어지러져있지만 처음 나왔을때는

 

나름 고급스럽게 나왔어요.

 

왼쪽부터 와사비 소금 젓갈 순이네요.

 

 

사이드로 나오는 쌈거리들인데요.

 

상추나 명이나물 양파 등등

 

기본적으로 먹을만한 조합들은 다 나와요.

 

저는 요새 명이나물 맛에 푹 빠졌어요.

 

새콤한 맛이 얼마나 맛있게요~

 

 

 

고기들이 나왔어요!

 

생고기가 그런지 촉촉하네요.

 

특별히 간이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서

 

위에 소금 좀 뿌려주고 구웠어요.

 

두툼하고 육질이 좋아보여서

 

구웠을때가 기대가 되었어요.

 

 

(불판 좀 닦아주세요..)

 

아 그리고 이야기 안한 부분이 있는데

 

가스가 아니라 숯으로 구워요.

 

나중에 먹을때 숯향이 어찌나 좋던지

 

역시 고기는 숯으로 굽는 것이 제맛이에요.

 

 

이건 여담인데

 

친구녀석이 고기는 촉촉할때 먹는거라며

 

막 덜 익은걸 먹을려고 하더라구요.

 

아무리 배가 고프다고 해도 막 주어먹는거 아니야라며

 

투닥거리면서 먹었네요~

 

 

 

물론 고기에 술을 빼놓을 수 있나요.

 

냉큼 좋은날 주문하고 같이 먹었어요.

 

저는 한주에 있어 이 순간이 좋더라구요.

 

금요일 저녁에 마치고 친구들과 모여서 먹는

 

시원한 소맥한잔!

 

이제 월요일인데 벌써 기다려지는군요. 

 

 

남자 셋이 가서

 

8인분 먹었네요.

 

뭐 보통 다들 그정도는 먹잖아요?

 

아니면 제가 돼지인 것이 확실하네요..

 

아 그리고 마늘!

 

여러분 마늘 많이 드셔요.

 

마늘을 가장 잘 먹을 수 있는 장소가

 

바로 고기집이랍니다 :)

 

 

고기를 어느정도 먹은 후 입가심이 필요해

 

친구들은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맛나냐고 물어보는

 

음..그냥 된장찌개 맛이라고 해요.

 

그래그래 고기 맛나게 먹었으면 됐지.

 

 

저는 냉면을 시켰어요.

 

얼마전에 본 면치기가 생각나서

 

따라서 먹디보니 친구들이

 

맛나게 잘 먹는다고 칭찬하더라구요.

 

나름 뿌듯하네요 이게 뭐라고.

 

기분좋게 먹고 같이 노래 부르러 가고

 

그러다 갑자기 같이 게임하고 싶어서

 

스타도 한판하고 그러니

 

어느덧 하루가 지나갈려고 하네요.

 

뭐 거창할 것도 없는 하루지만

 

늘 이런 하루가 가득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부산 시청 삼겹살 끝판대장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