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붓기빼는데 좋은 음식 ♡ 이제 땡땡 부은 얼굴은 그만! 본문

생활정보

붓기빼는데 좋은 음식 ♡ 이제 땡땡 부은 얼굴은 그만!

정보의 호수 2017. 12. 5. 13:24

오늘은 넘나 추운 하루에요.

 

아침에 나왔는데 대박 춥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이번에는 아침에 땡땡 부은 얼굴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을 위해

 

붓기빼는데 좋은 음식에 대해 이야기 해볼려고 해요.

 

 

 

붓기도 오래 지속이 되면

 

그게 살로 돌아간다고 하죠.

 

그만큼 초기에 붓기를 관리할 필요성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말씀드리는 음식은

 

즐겨드시면 많은 도음이 되실거에요.

 

(건강은 덤이에요.)

 

 

 

먼저 바나나인데요.

 

바나나에는 칼륨과 식이섬유가 많아서

 

붓기를 빼는데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포만감을 많이 줘서

 

저녁에 뭘 먹지 않게 해주기도 한답니다 :)

 

 

다음은 옥수수인데요.

 

 

죽으로 해먹으면 참 맛나는

 

늙은 호박인데요.

 

해독효과가 있어 부종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위가 안좋은 분들에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것 역시 죽으로 해먹으면 맛난

 

팥인데요.

 

사포닌 성분이 체내에 있는

 

독소를 이뇨작용으로 빠져나가게 해준다고 해요.

 

혈액순환에도 참 좋은 음식이라고 해요.

 

 

 

마지막은 토마토인데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활성산소를 억제해서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노화예방까지 된다고 하니 피부에 신경쓰시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음식이겠죠?

 

다들 붓기 빼고 예쁜 미소 지으시길 바랄게요.

 

붓기빼는데 좋은 음식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