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둥굴레차 효능 ★ 따뜻한 차한잔 하셔요. 본문

생활정보

둥굴레차 효능 ★ 따뜻한 차한잔 하셔요.

정보의 호수 2017. 12. 13. 16:55

요즘 이불 밖이 너무나 추운 하루에요.

 

이렇게 추운 날에는 따뜻하게 먹는

 

차 한잔이 그리워지는 시기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사랑받는 차인

 

둥굴레차 효능에 대해 말해볼려고 해요.

 

 

 

먼저 말린 것만 봐서 어떻게 생겼는지

 

잘 모르실 것 같아 둥굴레를 보여드릴려고 해요.

 

뭔가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다르죠?

 

앳된 느낌도 들고 제법 귀여워요.

 

이래뵈도 한약재로 쓰이기도 한다고 하네요.

 

 

 

둥굴레를 말려서 차로 먹는

 

둥굴레차는 다양한 효능이 있는데요.

 

그 첫번째로는

 

류마티스성 심장 질환에 좋은데요.

 

심장박동을 증가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부를 깨끗하게 해줘서

 

잡티나 주근깨를 막아준다고 하네요.

 

이건 여성분들이 참 좋아할만한 이야기네요.

 

또한 당뇨를 개선하는 효능이 있어요.

 

인슐린을 조절해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피로나 원기를 회복시켜주고

 

혈액순환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고 해요.

 

또한 스테미너를 높혀줘서

 

쉽게 지치는 분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요즘처럼 스트레스 많이 받는 직장인의 경우에는

 

심리가 불안정한 상황에서

 

풍부한 아미노산으로

 

편안한 심신을 유지하게 해준다고 해요.

 

 

 

적는데 효능이 이리 많을 줄 몰랐네요.

 

괜히 한약재로 쓰이는게 아닌가봐요.

 

제일 좋은건 요즘처럼 건조한 이때

 

가볍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많이 드시고 건강한 겨울나기해요!

 

둥굴레차 효능이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