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괜찮은 해물탕집에 갔습니다ㅎㅎ 본문

일상

괜찮은 해물탕집에 갔습니다ㅎㅎ

정보의 호수 2017. 4. 17. 16:08

저번 주말에 아는 형님이랑


어디서 한잔할까 하고 생각하던 중에


갑자기 해물탕이 땡겨서


검색하고 움직였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잘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ㅎㅎ



꼬막도 맛나고


살짝 보이지만 낙지도 있었고


키조개 , 전복 등등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해물로 맑게 우려낸


국물또한 시원하이 일품이였구요ㅎㅎ




좋은 사람이랑 사는 이야기 하면서


맛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축복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 봄비가 올때면


이 시간이 또 생각이 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