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오늘은 저칼로리 음식을 찾아봤습니다! 본문

생활정보

오늘은 저칼로리 음식을 찾아봤습니다!

정보의 호수 2017. 4. 13. 16:53

참 따뜻한 요즘입니다.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식단을 조절하거나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이제 시작해서 열심히 하고 있는 중입니다ㅎㅎ


오늘은 먹어도 살이 덜찌는


저칼로리 음식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먼저 곤약이 있는데요.


곤약은 구약으로 만든 음식으로


100g당 10kcal밖에 되지 않습니다.


즉 포만감에 비해 살은 찌지 않는 것이죠.


간식으로 드시면 좋겠어요ㅎㅎ



다음은 계란인데요.


1개 기준으로 80kcal정도 된다고 합니다.


단백질과 영양소가 많아


단백질 보충으로 많이 먹는 음식인데요.


건강한 단백질 섭취에 좋다고 합니다.






또 고구마가 있는데요.


고구마는 100g당 128kcal로


낮은편은 아니지만


무게대비해서 포만감이 좋기 때문에


많이들 먹고 있는 음식이죠ㅎㅎ



마지막은 사과인데요.


아침 공복에 먹어도 좋고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죠ㅎㅎ


그러고보면 참 좋은


저칼로리 음식도 많은 것 같아요!




저칼로리 음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자신의 입맛에 맞춰서 맛난


음식들 잘 챙겨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