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늦었지만 11월에 남은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릴게요! 본문

일상

늦었지만 11월에 남은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릴게요!

정보의 호수 2017. 11. 6. 10:28

참 많이 늦었네요.

 

있으면 빨리 빨리 나눠드리면 되는데

 

까먹고 있다가 이제서야 생각이 나서

 

빨리 나눠드리고 싶어서 올립니다.

 

11월 초에 시작하는

 

10월 티스토리 초대장 이벤트네요.

 

 

어 근데 막 나눠드리면 안된다고들 하셔서

 

그리고 저도 여기에 애착이 많이 가는지라

 

그냥 막 뿌리진 못할 것 같고

 

그냥

 

1. 용도

2. 이메일 주소

 

이렇게 적어주면 될 것 같네요 :)

 

 

 

그냥 단순히 드리고 끝나는게 아니라

 

앞으로 이웃으로 같이 소통할 수 있는

 

그런 사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봐요.

 

뭔가 되게 훈훈한 느낌일 것 같아요.

 

내 착한 이웃님이 한분 더 생기는 거니깐요~

 

 

 

티스토리 시작한지도 4~5달 정도 되었는데

 

이렇게 초대장도 받고 나름 뿌듯하네요.

 

주말도 다 빼먹고 하는데도

 

잘 챙겨줘서 고마운 마음도 있구요.

 

이제 저도 성실하게 올려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그런 공간을 만들어보겠다는 다짐도 하게 하네요.

 

 

단풍은 그냥 가을이 왔는데

 

겨울같은 느낌이라 보고 가시라고

 

몇장 골라서 올려봤어요.

 

빨갛게 물든 단풍을 보면서

 

짦아졌지만 완연한 가을임을 알고

 

어디 단풍구경이라도 가시면 좋겠네요.

 

 

 

저는 앞으로 늘 그랬지만

 

일상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

 

제가 처음 개설했던 때의 마음이랑 같이

 

꾸준히 진행할 생각입니다.

 

나중에 능력이 된다면

 

컨텐츠를 늘려나갈 수 있겠죠?

 

 

 

새로 시작하는 월요일인데

 

어디론가 여행을 가고 싶다고 느끼는 건

 

역시 가을이 왔기 때문이네요.

 

댓 많이들 달아주세요.

 

기준은 제 마음가는대로 보내드릴게요.

 

그럼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