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열정에 대한 글귀 몇개 올려봅니다 :) 본문

명언

열정에 대한 글귀 몇개 올려봅니다 :)

정보의 호수 2017. 4. 18. 16:07

오늘은 참 따뜻한 봄날씨네요ㅎㅎ


이럴때면 나른해지고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나태해지는 마음이 생깁니다.


인생을 늘 전력질주하며 살순 없지만


열정이 있다면 가능하겠죠.


오늘은 열정에 대한 글귀 몇개 올려봅니다^^





열정은 많은 동기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지만


나 스스로가 결심하는 것에서


근본적인 출발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준비가 되었다면


실현시킬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선천적으로 재능을 지닌 사람도


이런 열정이 없이는 특출하게 보이기 쉽지 않은 것이


요즘 세상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열정있는 평범한 이를


특출나게 만드는 것이죠.




나 스스로 위대한 사람이 되는 것


그러한 일로 이끄는 것이 바로 열정입니다.


열정이 끈기를 물고 오고


인내를 물고 오고 집중을 물고 옵니다.


모든 일의 시작에는 이것이 필수입니다.



이 말은 참 제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글귀 중 하나인데요.


돈이나 다른 능력을 물려주는 것이 아닌


이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열정을 준다는 것


정말 현답이 아닐 수 없네요.



내가 어떻게 세상을 바꾸냐고


현실적으로 말이 되질 않는다라고 말한다면


내가 바꾸는 세상을 지켜보라고 이야기 해주고 싶습니다.


누구든 바꿀 수 있습니다.


바꾼다는 마음을 가지는 한 말이죠 :)


이상 열정에 대한 글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