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긍정에 대한 글귀들 몇개 골라봤어요~ㅎㅎ 본문

명언

긍정에 대한 글귀들 몇개 골라봤어요~ㅎㅎ

정보의 호수 2017. 4. 5. 09:25

오늘은 날이 좀 흐리네요~


조금 있다 비온다고 하던데


저는 우산을 못 챙겨왔어요ㅠㅠ


비가 마법처럼 그치길 바라며!


오늘은 긍정에 대한 글귀들 몇개 골라봤는데요.


보시고 기운 얻으셨으면 좋겠어요 :)




전에 유재석&이적님이 결성한


처진달팽이란 이름으로 나온


말하는대로라는 노래가 생각나는 말입니다ㅎㅎ


내 앞에 있는 가능성을 믿고


할 수 있다고 믿는 것이 중요하겠죠.




삶에 끌려다니는 것은


재미도 없을뿐더러 의욕도 없어지죠.


하지만 거울을 마주보는 느낌으로


실컷 웃어주세요.


삶도 내 웃음에 따라웃고


많은 것들이 긍정적으로 바뀔테니깐요~



살다보면 큰 장벽에


좌절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순한 허들이 아닌


정말 내 눈앞을 가리는 그런 큰 장벽이 말이죠.


하지만 비켜갈 수가 없다면


어떻게 거쳐갈지


현명하게 고민하는 게 낫지 않을까요?



굳이 승자와 패자를 나눌 필요가


있겠냐 싶다가도


마인드의 차이를 보니 어느정도 이해하겠네요.


다시 해보자는 긍정의 마음과


별 수 없다는 부정의 마음은


극명하게 반대되는 입장이니깐요ㅎㅎ



내가 마음먹은대로 이뤄진다면


나는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무슨 허황된 말이냐고 하겠지만


가능합니다. 세상엔 그런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깊이와 꾸준함의 차이겠죠?


모두가 긍정적인 믿음으로


이루고자 하는 일을 이루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긍정에 대한 글귀였는데요.


아직 집밖으로 나오지 않은 분들은


꼭 우산챙기셔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