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내 삶을 깨우는 자극 명언 보고 가세요 본문

명언

내 삶을 깨우는 자극 명언 보고 가세요

정보의 호수 2017. 6. 26. 17:38

같은 행위를 반복하면서

 

하루라는 시간에 변화가 없다면

 

그 사람은 멈춘 사람이라고 합니다.

 

내 안에 작은 하나의 변화라도 만든다면

 

그것은 스노우볼처럼 나를 크게 변화시키겠죠.

 

오늘은 내 삶을 깨우는 자극 명언 몇개 준비해봤는데요.

 

 

 

처음에도 언급한 이야기지만

 

내가 넘어졌다고 해서 실패라는 말을

 

붙일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다시 넘어지는 것이 두려워

 

다시 걷지 않을때 우리는 실패했다고 보는 것이죠.

 

 

늘 같은 생활과 늘 같은 하루

 

그 속에서 나의 판타지를 꿈꾸는 것은

 

참 어리석은 일입니다.

 

성공적인 내 삶을 위해서는

 

내가 움직여야 합니다.

 

 

늘 이런 말을 달고 사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 그때 조금만 열심히 했더라면

 

왜 지금은 안된다고 생각하는 건가요?

 

매일 아침 새로운 기회를 받았고

 

나아질 수 있는데 말입니다.

 

 

꿈을 크게 꾸면

 

그 꿈의 작은 파편 역시 크기 때문에

 

큰 사람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실적으로 내가 될 수 있는 것이 꿈이 아니라

 

말도 안된다는 생각을 할만큼 큰 꿈을 가지세요.

 

 

언제나 전력투구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 하나의 차이로

 

실패했다는 것을 안다면

 

아쉬움과 자책감이 들게 되겠죠.

 

후회하지 않게 지금에 전력투구하십시요!

 

이상 자극 명언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