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오늘은 뱃살빼기 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본문

생활정보

오늘은 뱃살빼기 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정보의 호수 2017. 4. 6. 09:19

흐릿흐릿한 하루입니다ㅎㅎ


이럴땐 막걸리에 파전을 비롯해서


이리저리 땡기는 음식들이 많죠?


하지만 먹고 싶다고 다 먹어버리면


뱃살이 쭉쭉 늘어나게 되어버리죠ㅠㅠ


오늘은 뱃살빼기 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요 합니다!





사는동안 평생 고민하는 것중 하나가


바로 살에 대한 것인데요.


이 글을 적고 있는 저조차도


참 고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ㅎㅎ


한번 찌기 시작하면 빼기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안 먹으면서 살을 뺄려고 하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오랫동안 공복인 상태로 있어 폭식을 하기 쉽고


지방으로 저장할려고 한다네요. (물론 우리 몸이..)


그래서 밥은 규칙적으로 먹되


식단을 관리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아침은 꼭!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포만감이 있어 점심에 식사량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대신 셀러드나 견과류 등의 조리하지 않은


위에 부담가지 않는 식단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래 꼭꼭 씹어먹어 포만감을 살리고


식사 후 양치로 식욕이 생기는 것을 막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라면이나 과자와 같은


튀겨진 음식을 피하는 것인데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 있어서는


엄청난 적이라고 하네요 :ㅣ


공복감을 참기 힘들다면


호두 , 아몬드와 같은 견과류를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ㅎㅎ



마지막은 물을 섭취하는 것인데요.


우리 몸에 빼놓을 수 없는 영양분이면서


체중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한번에 많이 드시면 위험하니


조금씩 자주 섭취하는 것이 좋겠죠?


이상으로 뱃살빼기 팁에 대해 몇가지 말씀드렸는데요.


과한 비만은 만병의 근원이라고 하니


건강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