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오래 사는 음식 ★ 챙기면서 먹자구요~ 본문

생활정보

오래 사는 음식 ★ 챙기면서 먹자구요~

정보의 호수 2017. 9. 19. 15:11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또는 건강하지 못한 음식들이 많아지면서

 

뭘 먹는게 내 몸에 좋은지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아는만큼 챙겨먹을 수 있는 요즘 시대인데요.

 

오래 사는 음식 이젠 찾아서 먹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오래 사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제일 먼저 보여드릴 음식은

 

연어인데요.

 

연어에는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염증이나 알레르기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연어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군요ㅎㅎ

 

 

다음은 블루베리인데요.

 

블루베리는 세포를 보호해주는

 

산화방지에 탁월한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면역시스템을 증진시켜줘서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까지 있다고 하네요~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과일

 

바로 사과인데요.

 

사과는 폐를 보호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흡연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적인 과일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섬유질이 많고 콜레스테롤도 낮춰준다고 합니다 :)

 

 

 

처음봤을땐 무슨 만화에 나오는 과일 같던

 

아보카도인데요.

 

(저 큰 씨는 먹을 수 있는 것일까요?)

 

열량이 작고 심장에 좋은 과일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비타민b와 c가 많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요즘 금란이 된

 

계란인데요.

 

풍부한 단백질과 오메가3가 많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 흡수를 방해하는 효능도 있다고 하네요.

 

이런 효자를 사먹기가 힘들어졌습니다ㅠㅠ

 

 

 

이 외에도 수박이나 고추 곡물 등등이 있는데

 

꼭 챙겨서 드시길 바랍니다.

 

백세시대라는 말도 있잖아요?

 

내 몸 건강은 혹은 가족의 건강은

 

내가 알고 나서 지킬 수 있다구요ㅎㅎ

 

오래 사는 음식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