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부산 양정동 돼지국밥 ★ 똑순아지매 돼지국밥보쌈에서 속 풀었어요~ 본문

일상

부산 양정동 돼지국밥 ★ 똑순아지매 돼지국밥보쌈에서 속 풀었어요~

정보의 호수 2017. 10. 13. 14:14

전날 달리고 출근을 하니

 

속이 말이 아니게 되어버려서

 

속을 좀 풀고 싶었어요.

 

근데 그냥 돼지국밥으로는 풀릴 것 같지 않아

 

부산 양정동 돼지국밥집인 똑순아지매 돼지국밥보쌈으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들어가니 맛없게 먹지 말라고

 

어떻게 먹는건지 잘 나와 있더라구요.

 

처음에 나오는 육수는 밍밍하니깐

 

다대기를 풀어서 먹어라 이말 같군요.

 

 

 

아 위치는 양정역에서 멀지 않아요.

 

4번과 2번 출구사이에 오르막길이 하나 있는데

 

조금 올라가다 보면 바로 나옵니다.

 

다만 눈에 확 띄진 않기 때문에

 

자세히 보면 보입니다ㅎㅎ

 

 

기본적으로 메뉴 구성은

 

크게 다른 곳이랑 차이는 없었습니다.

 

찾아보니 방송에도 나온 곳이더라구요.

 

그래도 보통은 가는거니까라고 생각하며

 

저의 선택에 만족하고 있었습니다ㅎㅎ

 

 

 

매운 단계가 있었는데요.

 

너무 겁을 줘서 그런지

 

그냥 1단계로 시켰습니다.

 

도대체 3단계는 얼마나 맵길래 책임을 못진다는건지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저는 섞어국밥을 시켰는데

 

고기는 넉넉하게 줘서 좋았습니다.

 

많이 매울 것 같았지만

 

사실 그냥 얼큰한 정도입니다.

 

다음에 오면 2단계에 도전해볼려고 합니다.

 

 

 

기본적인 찬은 보통의 식당과 같기때문에

 

따로 적을 말은 없습니다.

 

양파절임이 나오는건 참 좋더라구요.

 

어떤 고기를 먹든지간에

 

잘 맞는다는 느낌입니다ㅎㅎ

 

 

수제순대도 시켰는데요.

 

찰순대라 그런지 쫀득했습니다.

 

사실 거리가 좀 있어서 그렇지

 

근처였으면 자주 갔을 것 같아요ㅎㅎ

 

부산 양정동 돼지국밥집 똑순아지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