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벨벳의 하루충전소

담배냄새 제거 방법 알고 말끔한 인상을 주자구요! 본문

생활정보

담배냄새 제거 방법 알고 말끔한 인상을 주자구요!

정보의 호수 2017. 7. 20. 15:55

가끔씩 길을 걷다 보면

 

눈을 찌푸리하게 하는 냄새가 있죠.

 

그 중에서 사람에게서 날 수 있는 냄새 중

 

가장 대표적인 냄새가 바로 담배냄새인데요.

 

지정된 장소에 가서 피는 건 좋지만

 

그 냄새가 고스란히 배여 비흡연자들에게는

 

굉장히 역한 냄새가 납니다.

 

그럼 담배냄새 제거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촛불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요즘같은 경우는 향초를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담배연기에 있는 일산화탄소가스가 연소가 되어

 

이산화탄소로 바꿔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켜두면 공기가 부족할 수도 있으니

 

어느정도 환기는 시키면서 켜주시면 될 것 같네요 :)

 

 

 

다음은 커피찌꺼기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흔히 카페에서 얻기 쉬운 이 커피찌꺼기를

 

재떨이에 넣어두고 끄면

 

냄새가 더이상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집안에서 계속 냄새가 난다면

 

방안 여기저기 뿌려놓았다가

 

청소기로 청소하면 오히려 커피향이

 

나서 좋은 향이 난다고 하네요ㅎㅎ

 

 

다음은 숯인데요.

 

이미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습기제거와 더불어 탈취효과가 있어

 

냄새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옷장이나 신발장에도 효과가 있으니

 

다용도로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매너를 지킨답시고

 

제거제가 아닌 방향제나 탈취제 쓰는분들

 

오히려 냄새가 섞여서 더 역해질수도 있으니

 

냄새제거제를 쓰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굳이 피겠다면

 

바람을 등지고 피는게 낫습니다.

 

 

 

잘 보셨나요?

 

안 피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지만

 

그렇다고 힘들고 빡빡한 세상

 

위로가 되는 사람들도 있을테니깐요ㅎㅎ

 

대신 피해는 주지 말자구요!!

 

이상 담배냄새 제거 방법이였습니다~ㅎㅎ